How 소액결제정책미납 can Save You Time, Stress, and Money.

Wiki Article

소액결제 정책의 한 종류로써 현재 또는 과거 휴대폰 통신 요금 미납으로 인해 소액결제를 시도하려고 하면 “정책상 소액결제가 불가능합니다” 또는 "소액결제 정책상 불가능 합니다" 메시지를 “소액결제 정책미납” 이라 표현 합니다.

한도가 될수 있습니다. 그리고 한도가 존재하더라도, 본 폰 혹은 같은 명의의 다른 핸드폰에 미납이 있거나 다른 휴대폰으로 정보이용료 결제를 과도하게 한 경우에는

* ‘다른 휴대폰 번호 사용’을 선택하면 해당 휴대폰에 대한 인증 절차가 있습니다.

소액결제하면 현금으로 준다는 말 듣구 여기저기 찾다가 이제야 방법을 조금 알거같네요. 상담예약하기에 전번 남겼으니 연락주세요.

테리페이에서 고객들의 소액결제 정책 해결을 해드리는 이유는 간단하고 명확합니다. 고객분들을 위해 소액결제를 해결함으로써 저희 업체도 매입할 수 있으며, 그것이 우리의 수익이 됩니다.

휴대폰 요금이 미납되거나 연체중인 고객, 최근 소액결제를 과도하게 이용중인 고객

각 통신사별 제한 정책이 적용된 사용자 (미성년 요금제, 외국인, 미납 상태 휴대폰, 법인폰 등)

휴대폰을 신규로 개통을 하게 되면 한도도 있고 당연히 미납 또는 연체 이력이 없는 상태입니다.

소액결제 한도를 다 쓴 경우에 추가로 현금화를 하는 방법이기도 해서 추가 소액결제 현금화라고도 불리는 방식이죠.

여섯 번째는 평소에는 소액결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다가 갑자기 첫 결제에 큰 금액의 소액결제를 하려고 할때 나오는 정책입니다.

소액결제 정책 미납의 가장 큰 이유는 대행사의 정책이 소액결제 미납 정보이용료현금화 요금에 의해 결정되기 때문에 미납되지 않도록 사용한 통신요금을 성실히 납부하여야 합니다.

정보이용료 매입을 하는 업체가 날이 갈수록 늘어나고 있습니다. 개인간 거래가 증가하고, 정보이용료를 현금화하는 모바일 게임 콘텐츠도 활발하게 거래가 되고 있기 때문인데요.

원스토어에서 각종 상품권을 구매해서 업체에게 되팔수도 있고, 게임어플을 통해 아이템을 구매후 되팔수도 있습니다.

- 대출을 받는 경우에는 신용등급에 영향을 주게 됩니다. 대출 건수에 따라서, 고금리 대출에 따라서 신용등급에 영향을 줄 수 있지만 소액결제 현금화는 기록이 남지 않기 떄문에 신용등급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